예인 김덕수, 신명나는 '일렉트릭 사물놀이' 공연
예인 김덕수, 신명나는 '일렉트릭 사물놀이' 공연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7.11.2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12월 6일 여민락콘서트 마무리 공연, 22일 예스24에서 예매 진행
   세종시문화재단은 ‘김덕수와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 마무리 4회차 공연을 내달 6일 오전 11시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개최한다.

예인 김덕수가 신명나는 '일렉트릭 사물놀이'를 선보인다.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김덕수와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 마무리 4회차 공연을 내달 6일 오전 11시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전통과 현대의 단절, 현재와 미래의 소통을 끊임없이 고민해오던 사물놀이 창시자 김덕수 예인이 세대 간 소통을 위해 시도한 새로운 장르 '일렉트릭 사물놀이'로 꾸며진다.

블루스, 소울, 록음악이 신명나는 사물놀이와 만나 새로운 사운드와 에너지를 60분간 선보일 예정이다.

세종시 입주 기업 이텍산업㈜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22일 오전 9시부터 예스24를 통해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전석 무료(예매수수료 1천원)로 진행된다.

공연은 '행정중심복합도시 착공 10주년'과 '세종특별자치시 출범 5주년'을 계기로 세종시를 방문하는 주한외교사절단도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64-972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세종시문화재단이 문화메세나로 추진하고 있는 ‘2017 여민락콘서트’는 금난새 지휘자와 김덕수 예인이 함께했으며, 내년에 열리는 시즌 1은 1월부터 팝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로 새롭게 세종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