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It’s 水 디자인공모전' 대상 수상
대전과기대, 'It’s 水 디자인공모전' 대상 수상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7.11.20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광고홍보디자인과 학생들이 대전광역시에서 주관한 “대전 수돗물 It’s 水 용기디자인공모전”에서 대상 및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공모전은 대전 수돗물 It's 水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도모하는 동시에 이용하는 시민에게 수돗물이 음용수로서 안전하다는 인식을 상징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대전 수돗물 It's 水 PET병 디자인" 에 대해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 받기 위하여 개최되었으며,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형태로 고급스런 이미지와 대전 수돗물의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상징하는 것을 주제로 공모되었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한 학생들은 나인선 교수의 지도아래 대상에 2학년 박준완, 이인구, 이후정, 표선민, 금상에는 1학년 임진호, 김용태, 이기태, 천보민 학생으로서 각각 대전광역시장상 및 500만원과 3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며 시상식은 12월 말 대전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상을 수상한 작품명은 ‘근원(根源)’이며, 대전시민의 식수원인 대청호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깨끗하고 친환경적 느낌을 전달하기 위하여 대청호 주변의 숲과 나무, 그리고 나뭇잎을 모티브로 삼아 제작하였다.

금상을 수상한 작품명은 'eco-bridge사람과 사람' 이며, 대전의 상징적 랜드마크인 엑스포다리를 소재로 지역특징 이미지를 시각화하여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