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기로타리클럽, 교육용 컴퓨터 3대 기증
세종연기로타리클럽, 교육용 컴퓨터 3대 기증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7.11.0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80지구 세종연기로타리클럽은 한국장애인기업 협회 세종시지부 교육장에 교육용 컴퓨터를 기증했다.

 국제로타리3680지구 세종연기로타리클럽(회장 김일호)은 6일 오전11시 (사)한국장애인기업협회 세종시 지부 교육장에서 950만원 상당의 3D 교육용 컴퓨터  4대를 기증했다. 

 지난 10월 국제로타리 3680지구로부터 승인받은 봉사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기증은 세종연기로타리클럽과 한국장애인기업협회 세종시 지부가 상호 협력 결연을 맺고 세종연기로타리클럽은 장애인기업협회 세종시 지부에 2017-18 지구보조금 사업비와 클럽의 자비부담으로 실시됐다. 

 지역사회의 희망을 존중하고 다같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국제로타리가 추구하는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들의 취업과 창업을 돕고자 추진한 이번 지구보조금 사업 기증식에는 국제로타리3680지구 길판기 지구보조금위원장 및 제7지역 장한이 대표를 비롯한 세종지역 활동 8개로타리 클럽 회장총무단 등 40여 명이 참석해 봉사의 이상을 높이는데 마음과 뜻을 모았다.

 이에 김일호 회장은“평소 지역사회 봉사에 관심을 기울여 왔는데 마침 이번 지구보조금 사업을 추진 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소속회원들과 함께 사랑과 정성을 모아 우리사회 저변에 드리운 그림자를 거두어 서로 화합하는 명품 세종시 건설에 부응하는 상생의 길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