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은하수공원서 21일 가을축제 한마당
세종시 은하수공원서 21일 가을축제 한마당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7.10.15 17:0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설공단 창립 1주년 기념...사생대회, 걷기행사, 낭만콘서트 등 펼쳐져

세종시 은하수공원에서 오는 21일 가을축제 한마당이 펼쳐진다.

세종시설공단(이사장 신인섭)은 ‘은하수공원을 시민의 품으로’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참여행사와 공연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전에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남녀노소가 함께하는 걷기대회와 초등학생 사생대회가 펼쳐지며, 걷기대회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사생대회 대상에게는 세종시교육감상이 주어진다.

오후에는 세종시설공단 창립 1주년을 맞아 시민들이 꾸미는 식전공연 및 기념행사가 이루어진다. 공단은 이 자리를 빌어 지난 1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할 계획이다.

기념행사 이후에는 가을밤 낭만콘서트가 이어진다. 이번 콘서트는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히든싱어에서 주목 받은 가수들이 출연하여 가을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어울림시장(플리마켓),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체험 부스 운영, 관내 푸드트럭협동조합과 함께 하는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설공단 홈페이지(http://www.sjfm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인섭 이사장은 "이번 축제는 은하수공원을 시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개방하는 행사"라며 "많은 분들이 은하수공원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자는 2017-10-18 23:33:39
나는 이자를 잘안다. 세종시 큰일이다. 이 자가 세종시 경제에 무엇을 하였기에 지금은 시설관리를 하는 지.....
무조건 인구 20만 되어야 왜치던 그 가 지금은 은하수에 게신 우리부모님들과 지내고 있으니 안타깝다.

세종사람 2017-10-16 13:10:56
10월은 역시 축제의 계절이군요. 여기저기서 축제,축제~!
은하수공원은 품격있는 장례문화시설인데 그런데서 축제를?
누구를 위한 축제인가요? 유가족을 위로하기 위해서 아님 일반시민을 위해서?
낭만콘서트,어울림시장,푸드트럭?야시장이 따로 없군요.
진짜 어이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