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 교육훈련사업, 만족도 높아
홍익대 교육훈련사업, 만족도 높아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7.09.2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운영위원회 열고 올해 사업 점검 및 내년도 사업 논의
   경력단절여성 전문인력 양성사업을 하는 홍익대 교육훈련사업단은 21일 운영위원회를 열고 올해 사업 점검과 내년 사업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사진은 운영위원과 교육생들과의 간담회 장면>

홍익대 교육훈련사업단은 21일 오후 4시 홍익대 세종캠퍼스 문정도서관 4층에서 운영회의를 갖고 올해 교육 추진상황 보고와 함께 내년도 교육훈련사업 운영계획을 논의했다.

이와 함께 올해 교육 참가자들과 운영위원들간에 대화의 자리를 마련, 아파트 경리 부문과 일반 기업 회계 담당직원으로 채용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올해 홍익대 교육훈련사업단의 교육생은 모두 60명으로 이 가운데 11명이 수료전에 취업을 했으며 오는 28일 취업자 포함 52명이 수료식을 가질 예정이다. 교육 포기생은 2명이었다.

또, 경력단절여성 전문인력 양성사업 만족도 조사에서 매우 만족 26%, 만족 42% 등 68%가 교육 내용에 만족을 표했으며 26%가 보통, 그리고 6%만 불만족한 것으로 집계됐다.

운영위원과의 간담회에서 교육생들은 ▲직원 채용 시 사전 내정 여부 ▲기존 직원들의 내부 결속으로 인한 채용에 불리함 ▲채용 정보의 부족 ▲기업 지원 시 자소서 작성 요령 등을 묻고 답변했다.

내년 사업으로 아파트 경리, 일반회계 외에도 건축,기계 CAD설계 양성과 웹 디자니 및 퍼블리셔 양성 과정 신설에 대해 논의를 했다.

홍익대 교육훈련사업인 2017년도 경력단절 여성 전문인력 양성사업 수료식은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홍익대 문정도서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