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23일 세종시 공연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23일 세종시 공연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7.09.0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예술회관서 초청 연주회, 7일 오전 9시부터 1인 2매 전석 무료 예약 가능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교향악단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23일 세종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준다.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이날 오후 7시 세종시문화예술회관(조치원읍 소재)에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초청연주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 공연에서 오케스트라는 리스트의 <교향시 3번 ‘전주곡’>,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 e단조>, 차이콥스키의 <교향곡 5번> 등 서로 다른 교향곡의 각 악장을 110분간 들려줄 예정이다.

정치용 예술감독의 지휘로 진행되는 공연에는 바이올린 음악영재 강나경도 함께한다.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는 예술의 전당 상주오케스트라로, 지난 1월 신년음악회를 통해 세종시민에게 좋은 연주를 선보인 바 있다.

공연신청은 7일 오전 9시부터 예스24(1인 최대 2매)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전석무료(예매수수료 1천원)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나 전화(044-864-9728)로 하면 된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세종시문화예술회관의 개조 공사가 마무리되어 극장 오케스트라를 준비했다"면서 "주말 저녁 고품격 클래식 음악을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