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은하수공원 '여름사진 공모전' 개최
세종시 은하수공원 '여름사진 공모전' 개최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7.08.1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설공단, ‘은하수공원의 여름, 사진으로 기억하기’...31일까지 접수

세종시설공단(이사장 신인섭)이 ‘은하수공원 여름 사진 공모전’을 31일까지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아름다운 은하수공원의 여름(夏) 모습을 알리고, 시민과 함께 ‘도심 속 공원형 장사시설’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은하수공원의 여름, 사진으로 기억하기’란 주제로 진행된다.

공모는 은하수공원 홈페이지(http://www.eunhasu.or.kr)와 세종시설공단홈페이지(http://www.sjfmc.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1인당 3점 이내로 응모할 수 있다.

디지털카메라 또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3,000×2,000 픽셀 이상의 사진으로, 원본 파일은 'JPG 이미지 파일'로 이메일(yujohn@sjfmc.or.kr)로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입선 등 총 16명에 대해서 상장과 부상인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며 시상은 10월 ‘은하수축제’ 기간에 진행된다. 축제 기간 수상작 전시회도 함께 진행된다.

신인섭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공설 장사시설인 은하수공원이 기피시설이 아닌 도심속 시민공원으로서 탈바꿈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올해 10월에 있을 은하수 축제에도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