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봉·안찬영 의원, 행감 우수의원상 수상
김정봉·안찬영 의원, 행감 우수의원상 수상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7.07.2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모니터링단 21일 시상식, 참교육학부모회세종지부 사무실에서 상패 수여
   시민모니터링단은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으로 선정된 김정봉 의원<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안찬영 의원<왼쪽에서 네 번째>에게 21일 상패를 수여했다.

세종시의회 김정봉 의원(무소속)과 안찬영 의원(더불어민주당)이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세종참여자치시민연대 등 7개 시민단체로 구성된 시민모니터링단은 21일 오후 참교육학부모회세종지부 사무실에서 이들 의원에게 상패를 수여했다.

모니터링단은 5월 23일 ~ 6월 2일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 2인 1조로 상임위를 방청하고 정량ㆍ정성 평가를 종합, 이들 의원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한 바 있다.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김정봉 의원은 꼼꼼한 준비와 다양한 분야의 질문, 구체적 대안 제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안찬영 의원은 합리적 의견 조정, 이해도 높은 질문과 대안 제시를 통해 위원장으로서 능동적인 상을 정립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시상식에서 김정봉 의원은 "세종시는 젊은 도시인만큼 앞으로 젊고 역동적으로 일할 수 있는 의원들이 많이 나와 세종시를 명품도시로 만들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찬영 의원은 "의원들과 시민들이 소통하면서 밝은 미래가 있는 세종시를 함께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니터링단에는 세종YMCA, 세종YWCA, 세종참여자치시민연대, 세종교육희망네트워크, 세종민예총, 세종환경운동연합, 참교육학부모회세종지부, 세종시사회복지위원회, 세종지속가능발전협의회 등 9개가 시민단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