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회 안찬영·이태환·이충열, 우수 의정대상
세종시의회 안찬영·이태환·이충열, 우수 의정대상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7.07.17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선정, 예산심의· 시민 안전 및 복지 분야 의정활동 높이 평가
   세종시의회 안찬영 산업건설위원장, 이태환 교육위원장, 이충열 의원이 17일 대전 호텔 ICC에서 열린 ‘제4회 우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왼쪽부터 고준일 세종시의회 의장, 이태환 의원, 이충열 의원, 안찬영 의원>

세종시의회 안찬영 산업건설위원장, 이태환 교육위원장, 이충열 의원이 17일 대전 호텔 ICC에서 열린 ‘제4회 우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회장 윤석우)가 주관하고, 전국 시․도의회가 후원하는 이 상은 전국 17개 시․도의회 의원 중 지난 1년 동안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우수의원에게 수여된다.

이들 의원들은 예산심의, 행정사무감사 및 소속 상임위원회 활동은 물론, 지역 현안문제 해결에 노력한 공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소관 상임위원회뿐만 아니라 각종 연구모임을 발족해 열정적으로 운영하는 등 시민 안전 및 복지 분야에서 충실히 의정활동을 펼쳐온 점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들 의원들은 "앞으로도 시민과 소통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세종시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