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생생한 교육현장 '세종교육온소식' 송출
세종시 생생한 교육현장 '세종교육온소식' 송출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7.07.17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교육청 주간교육뉴스 17일 첫 송출, 주 1회 제작 매주 월요일 배포
   세종시교육청의 교육정책과 현장소식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주간교육뉴스 '세종교육온소식'이 17일 새롭게 열린다. <사진은 뉴스 타이틀 화면>

세종시교육청의 교육정책과 현장소식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주간교육뉴스 '세종교육온소식'이 17일 새롭게 송출된다.

세종교육온소식은 매주 1회 제작되어 월요일마다 세종시교육청 홈페이지와 공식 SNS 매체 등에 게시된다. 아이들의 학교생활모습을 보고 싶어 하는 교육가족들의 요청에 따른 것이다.

특히 교육뉴스는 리포트와 단신을 엮어 5분 내외 분량으로 제작되어, 한 주 소식을 재미있게 소개한다. 다른 학교의 색다른 수업과 행사도 볼 수 있어 즐거운 교육현장을 만들어 가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시교육청은 기대하고 있다.

정광태 소통담당관은 “변화하는 시대에 따라 높아가는 학부모들의 영상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영상담당 직원을 채용해 새롭게 주간교육뉴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세종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세종교육온소식은 교육청 홈페이지(www.sje.go.kr),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블로그에서 세종시교육청을 검색해 구독신청 또는 친구맺기를 신청하면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