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오페라 '뻔뻔(fun fun)한 클래식', 세종시 공연
맥키스오페라 '뻔뻔(fun fun)한 클래식', 세종시 공연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7.07.0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호수공원에서 7월 12일부터 8월23일까지 총 6회, 유쾌한 즐거움 선사 예정
   맥키스오페라단의 ‘뻔뻔(fun fun)한 클래식’ 공연이 12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세종호수공원에서 열린다.

맥키스오페라단의 ‘뻔뻔(fun fun)한 클래식’ 공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세종호수공원에서 펼쳐진다.

9일 세종시에 따르면 ‘도심 속 세종호수공원에서 만나는 문화공연’ 이라는 주제로 맥키스오페라단이 내달까지 총 6회 공연(7월 26일 제외)을 선보인다.

맥키스오페라단 ‘뻔뻔한 클래식’은 9명의 단원이 클래식과 뮤지컬, 개그를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지역의 인기 공연단으로 연간 13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매주 토·일요일에는 대전에서 ‘계족산 황톳길 숲속 음악회’를 이어가고 있다.

세종시에서도 시 출범 이후 지속적으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뻔뻔한 클래식’은 세종시와 맥키스컴퍼니(구 선양)가 공동으로 기획한 공연으로 기업과 상생협력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시민들의 문화예술 갈증 해소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홈페이지(http//www.sejong.go.kr) 문화행사 안내 또는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과 이홍준 과장은 “맥키스컴퍼니 등 지역 기업들과 더욱 협력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