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예술캠프 우락부락' 참가자 모집
'창의예술캠프 우락부락' 참가자 모집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7.07.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10일부터 접수...초등학교 4~6학년 150명 모집
   세종시문화재단이 '창의예술캠프 우락부락 시즌13' 참가자를 모집한다.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이 예술가와 함께 하는 '창의예술캠프 우락부락 시즌13' 참가자를 모집한다.

'창의예술캠프 우락부락'은 방학기간 동안 아티스트와 함께 예술적 감성을 발견하고 체험하는 문화예술캠프로 문화재단에서 올해 처음 진행하는 행사다. 초등학교 4~6학년이면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150명으로, 캠프는 2회에 걸쳐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조치원읍 소재)에서 열린다. 1차는 8월 14일~16일까지, 2차는 8월 16일~18일까지 각각 2박 3일간 진행된다. 참가비는 5만원으로, 문화소외계층의 경우 무료다.

캠프는 마음껏 편견을 구부리고 마음껏 세상을 구상한 세종대왕처럼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예술 활동을 펼치기 바라는 ‘마구마구 예술실험단’을 주제로 ▲사운드아트 ▲미디어아트 ▲업사이클링아트 ▲그래피티아트 ▲라이트아트 등 5개 장르로 구성된다.

특히 일상에서 벗어나 낯선 공간에서 친구들과 함께 융합적이고 실험적인 창작예술 활동을 즐기고, 함께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즐거움을 찾는 데 초점이 맞춰진 점이 특징이다.

모집은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오는 10일부터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 또는 창의예술캠프 우락부락 홈페이지(www.woorockboorock.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 또는 문화예술교육팀(044-864-479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창의예술캠프 우락부락'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지원하는 공모사업으로, 세종시문화재단은 올해 국비 1억원을 확보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