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회 고준일 의장, 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
세종시의회 고준일 의장, 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7.07.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의회 고준일 의장이 지난달 30일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선정하는 광역의회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세종시의회 고준일 의장이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선정하는 광역의회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전국지역신문협회 및 수상자와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전국지역신문협회에 따르면, 고 의장은 제2대 세종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서 의원 상호간 화합도모 및 광역의회 위상 제고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편의 향상 증진에 모범적인 역할을 수행했으며, 지역 언론사와의 상호협력과 동반자적 인식을 바탕으로 지역 언론 활성화에 기여한 점 등을 인정받았다.

고 의장은 "돌아온 여정에 비추어볼 때 과분한 상이지만, 세종시의회 의원님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무거운 사명감을 갖고 앞으로 지역 언론인과 시민여러분의 편에서 현장의정에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국지역신문협회에서 수여하는 의정대상은 창립 제14주년 '지역신문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행사의 일환으로 국회의원과 지방의원, 지방자치단체장, 공무원 등 지역발전을 위해 각 분야의 공을 세운 유공자를 대상으로 매년 수여하고 있는 전국단위 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