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에 선정
세종시교육청 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에 선정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7.06.13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중 세종, 서울, 경남교육청 선정
 세종시교육청이 지난 8일(목)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선정한 2016년도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은 왼쪽부터 세종시교육청 김봉태 계약담당 사무관, 전희두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 사업이사, 박병구 주무관

세종시교육청이 지난 8일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에서 선정한 2016년도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관내 학교에서는 도담초등학교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은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2016년도 한 해 동안 S2B(학교장터)를 통해 청렴계약 증대 실적이 우수한 기관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시교육청은 세종 지역 학교의 우수한 학교장터(S2B) 이용실적과 전자조달 거래의 투명성 제고 기여의 공로를 인정받아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중 서울시교육청, 경남도교육청과 함께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S2B(학교장터)는 행정자치부가 지정·고시한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으로 청렴하고 투명한 학교 행정업무에 큰 기여를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장애인기업 및 사회적기업 제품 등 공공기관의 우선구매 물품에 대한 실적 등도 제공하고 있어 학교 행정 업무 경감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는 지정정보처리장치다.

서한택 재무과장은 “우리 교육청에서는 관내 학교에 앞으로도 S2B(학교장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이용을 권장하여, 청렴하고 공정한 조달계약을 통해 세종교육계에 청렴계약이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