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세종시 동문회장에 정현일 대표 선출
충남대 세종시 동문회장에 정현일 대표 선출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7.05.24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정기총회 열고 신·구회장 이·취임식, "세종시 발전 이바지하자"
   정현일 신임 충남대 세종시동문회장<왼쪽>이 전임 신헌철 회장에게 기념패와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충남대학교 세종시동문회가 24일 오후 어진동 세종포스트빌딩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에코블루산업(주) 정현일 대표(화학공학과 76학번)를 제3대 동문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윤수 충남대 대외협력부총장, 강도묵 충남대 총동창회장, 임상전 세종시의원, 오광록 전 대전시교육감, 김칠환 전 국회의원, 이상민 국회의원, 강준현 세종시 정무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정기총회는 결산보고와 함께 동문회장 선출, 신·구회장 이·취임식, 기념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으며, 행사 후에는 만찬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임 정현일 동문회장은 "충남대 동문들이 세종시에서 더욱 화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동문들이 각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세종시 발전에도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정 동문회장은 현재 세종발전협의회 회원, 소담고 학교운영위원장, 공주검찰청 법사랑회 청소년 선도위원장 등을 맡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기도 하다.

지난 2013년부터 4년여간 동문회장을 맡았던 신헌철 회장은 자리를 넘겨주면서 "세종시가 행정수도로 나아가는 만큼, 이에 발맞춰 충남대 동문들도 세종시 발전과 미래를 위해 나아갈 것"이라며 "여러 선후배님들이 힘을 합쳐 더욱 결속을 다져달라"고 당부했다.

 
   충남대학교 세종시동문회가 24일 오후 어진동 세종포스트빌딩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