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에 스트레스 확 날렸다
봄바람에 스트레스 확 날렸다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7.03.19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온청소년 아카데미, 청주에서 주말 체험 행사 마련
가온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는 18일 청주에서 '봄 바람과 함께 스트레스 날리기' 행사를 마련하고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세종종합사회복지관 부설 가온청소년방과 후 아카데미(이하‘가온아카데미’)에서는 18일 ‘봄바람과 함께 스트레스 날리기’라는 주제로 청주시 서원구에 위치한 쌍둥이 체육관 내 실내스케이트장에서 주말체험을 진행하였다.

이번 주말체험활동은 인터넷, 스마트폰 없이 스포츠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청소년들 간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청주에 도착하여 점심식사를 한 후, 스케이트장으로 이동하여 본격적인 주말체험활동을 진행하였다. 청소년들끼리 팀을 이뤄 경기장 한 바퀴 빨리 돌기, 술래잡기, 오래달리기 등 스케이트를 이용한 다양한 놀이를 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활동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에 참여한 송승현(조치원중 1학년)군은 “아카데미에 입학한 후 첫 주말체험활동인데 친구들, 형, 누나들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간만에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서 좋았다” 고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오수진 스케줄매니저는 “겨울 추위에 안에서만 움츠려있던 청소년들이 따뜻한 봄을 맞아 외부 활동을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며 “ 새로운 신입 청소년들과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주말체험활동에 앞서 가온아카데미는 지난 17일 실외활동 및 활동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자체 안전교육을 시행하여 청소년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