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보람유치원, 감동의 첫 졸업식
세종시 보람유치원, 감동의 첫 졸업식
  • 이재양 기자
  • 승인 2017.02.1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아 품성 담은 상장 수여, 가슴 따뜻한 졸업식 가져

보람유치원이 지난 15일 개교 후 첫 졸업식을 개최하고 35명 원아들에게 졸업장과 상장을 수여했다.
지난해 4월 개교한 보람유치원이 지난 15일 유치원 강당에서 첫 졸업식을 개최했다.

졸업식은 유치원 교육과정을 마치며 원아들이 선생님과 부모님에게는 고마움을 느끼고,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새로운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소통과 감동이 있는 내용으로 꾸려졌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35명 원아들에게 졸업장과 상장을 수여했다. 상장은 ‘착한 마음으로 약속을 잘 지키는 어린이’, ‘다정다감하고 친구들과 잘 어울리는 어린이’,‘ 언제나 웃는 얼굴에 공손한 말씨로 인사를 잘하는 어린이’ 등 각 원아들의 품성을 담은 내용으로 꾸려져 많은 학부모들의 공감을 샀다.

유치원 관계자는 “가족과 친지가 자녀에게 전하는 감사와 축하 영상과 원아들이 교직원에게 전하는 감사와 사랑의 영상이 첫 졸업식의 감동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원아들을 떠나보내는 담임교사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인사하고 장미꽃 한송이를 전달하는 등 따뜻한 졸업식으로 마무리했다.

전선희 원장은 “교육 first, 자부심 Best, 명품행복교육 Must를 비전으로 꿈과 감동, 따뜻함과 생동감이 있는 유치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실천해왔다”며 “보람유치원 교육에 대한 학부모 등 교육공동체의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