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민주주의 세종포럼, 24일 창립총회 개최
더좋은민주주의 세종포럼, 24일 창립총회 개최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7.01.24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동 소재 사무실서 창립총회, "세종시에서 의미 있는 정치결사체 될 것"

   '더좋은민주주의 세종포럼'이 24일 포럼회의실(세종시 아름동 소재)에서 7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더좋은 나라, 더좋은 민주주의'를 지향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오던 '더좋은민주주의 세종포럼'(약칭 세종포럼)이 24일 오후 포럼회의실(세종시 아름동 소재)에서 7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이강진 상임부위원장을 비롯해 세종시의회 박영송·정준이·윤형권·이태환 의원, 더좋은민주주의 충남포럼 박병남 사무처장, 공주·부여·청양 지역위원회 이병일 사무국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총회에서는 상임위원회 위원에 황동하, 석원웅, 유창우, 김근성, 엄대현, 이종승 준비위원 등을 선출했다.

공동대표에는 박영송, 정준이, 윤형권, 이태환, 최권규, 안석기, 이수용, 임각철, 이정희, 장백기, 김장식, 안찬영 준비위원이, 감사에는 임붕철, 최은철 준비위원이 선임되어 지도부를 구성했다.

사회를 맡아 총회를 진행한 상병헌 사무처장은 "정관에 따른 각 기구와 기관은 이른 시일 내에 순차적으로 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임대표로 선출된 김장식 전 의원은 "앞으로 세종포럼이 세종에서 의미 있는 정치결사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우리의 꿈이 현실이 되는 그날까지 세종의 미래를 함께 할 역량 있는 인사들의 동참을 진심으로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발표한 세종포럼 이사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임각철, 최권규, 김향란, 유창우, 이수용, 최나영, 천용기, 김근성, 엄대현, 이정희, 안석기, 황동하, 석원웅, 박영송, 황규원, 이종승, 상병헌, 장백기, 김용근, 최은철, 임붕철, 윤형권, 정준이, 이태환, 안찬영, 김장식(이상 26명, 무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