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초-아름스포츠센터, 수영꿈나무 육성 맞손
두루초-아름스포츠센터, 수영꿈나무 육성 맞손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7.01.24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업무협약 체결, 수영부 선수들의 훈련 장소 협조 및 교육기부 프로그램 참여

   세종시 두루초(교장 강해정)와 아름스포츠센터가 24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수영꿈나무 육성을 위해 힘을 합하기로 했다.
세종시 두루초(교장 강해정)와 아름스포츠센터가 수영꿈나무 육성을 위해 힘을 합한다.

두루초와 아름스포츠센터는 24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수영부 선수들의 훈련 장소 협조 ▲센터 운영에 지장을 주지 않는 시간대의 1개 레인 협조 ▲센터에서 운영하는 교육기부 프로그램 참여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지난해 10월 엘리트 수영부를 창단한 두루초는 세종시 수영의 미래가 될 꿈나무 육성에 열성을 다하고 있다. 창단 당시 선수 2명이라는 열악한 여건 속에서 출범했지만, 학교스포츠 활성화에 적극 노력한 결과 현재 수영 꿈나무들의 유입이 점차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교육기부 등을 통해 학교스포츠 클럽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아름스포츠센터는 두루초의 이러한 ‘꿈 찾기 프로젝트’에 공감하고 선수들의 훈련장소 제공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두루초는 협약을 통해 수영꿈나무들에게 보다 나은 훈련 여건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해정 교장은 “세종시 수영의 밑거름이 될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어린 선수들의 ‘꿈 찾기 프로젝트’에 더욱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10월 엘리트 수영부를 창단한 두루초는 세종시 수영의 미래가 될 꿈나무 육성에 열성을 다하고 있다. <사진은 창단식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