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체육회, 체육 꿈나무 장학금 전달
세종시체육회, 체육 꿈나무 장학금 전달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6.12.2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글로벌(주) 송승회 본부장 체육발전 기부금 1,000만원 전달

 세종시체육회(회장 이춘희)가 23일 시청 세종실에서 체육꿈나무육성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세종시체육회(회장 이춘희)가 23일 체육꿈나무육성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시청 세종실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이춘희 체육회장을 비롯해 오영철 수석부회장, 남상용 상임부회장, 석원웅 사무처장, 송승회 코오롱글로벌(주) 본부장등이 참석했다.

이 장학금은 체육장학생 여진성 선수(제97회 전국체육대회 육상 포환던지기 은메달)와 농어촌장학생 이한 선수(세팍타크로 부강중 2학년)를 비롯한 체육장학생 15명(초등부 3명, 중등부 4명, 고등부 8명)에게 전해졌다.

초등부 30만원, 중등부 50만원, 고등부 100만원, 농어촌장학생 12명(초등부 4명, 중등부 6명, 고등부 2명)에게 초, 중, 고 50만원씩 전체 27명 총 1,690만원의 장학증서 및 장학금이 전달됐다.

특히 이날 행사엔 코오롱글로벌(주) 송승회 본부장이 참석해 세종치시체육회 체육발전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송 본부장은 "기부금을 통해 지역 엘리트체육 활성화에 작은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종시체육회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체육회장은 선수들을 격려하면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고향의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에게 고맙다"며 "장학금이 어린 꿈나무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