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업체 참여한 공동구매 박람회 열린다
지역 업체 참여한 공동구매 박람회 열린다
  • 이재양 기자
  • 승인 2016.12.0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부터 첫마을 6단지 커뮤니티 센터에서 '나눔 입주 홈페어' 개최

 
지역 업체가 참여하는 공동구매 박람회 ‘나눔 입주 홈페어’가 오는 10일 오전 10부터 오후 7시까지 이틀간 한솔동 첫마을 6단지 커뮤니티 센터 3층에서 열린다.

나눔입주천사가 주관하고 세종맘카페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세종, 대전, 청주 지역에 종사하는 25개 업체(31개 부스)가 참여해 질 좋고 저렴한 입주 품목들을 선보인다. 행사의 수익금의 일부는 지역의 영세한 주택 리모델링 등 기부와 봉사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김기태 나눔입주천사 운영위원은 “일시적인 입주 박람회가 아닌 지역의 우수한 업체들이 모여 치르는 행사”라며 “지역에 매장을 운영 중인 업체들이 참여해 확실한 사후관리도 가능하다”며 기존 입주박람회와의 차이를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방문객과 구매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입주지원금과 LED 조명, 침대 등 500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나눔입주천사 카페(http://cafe.naver.com/sj091004)나 운영위(010-4521-6470)로 문의하면 된다.

나눔입주 홈페어에 참여하는 회원사는 다음과 같다. ▲황금맷돌 ▲아이편한LED ▲디자인가이아 ▲카이저쿡탑 ▲바름인테리어 ▲두꺼비줄눈 ▲보노탄성(세모화학) ▲텍스토머촘촘망 ▲한결에어컨 ▲LG전자 베스트샵 ▲진영빌트인 ▲고구려시스템 ▲삼우트렌스 ▲아침창중문/문풍지 ▲총각빌리기 ▲바체디자인가구 ▲청소의여왕 ▲대한중문 ▲심플라인 ▲에코루트대전 ▲NST에코그린 ▲산소이야기 ▲스마트LED ▲그린에너지컨설팅 ▲메종오브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