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준 선대위 가동, 본격 선거체제 돌입
박종준 선대위 가동, 본격 선거체제 돌입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6.03.24 16:3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선거대책위원회 413명 구성 발대식, "잃어버린 4년 되찾겠다"

   24일 열린 새누리당 박종준 후보 선대위 발대식에서 김동주<왼쪽>·조관식<왼쪽에서 세번 째>·허철회<오른쪽> 예비후보가 박종준 후보 지지를 당부했다.
새누리당 박종준 후보가 24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열고 본격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박 후보 측은 이날 오후 세종시 한누리대로에 위치한 선거사무실에서 '우리 아이가 행복한 세종, 젊은 일꾼 박종준이 만듭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413명의 선대위원을 구성, 선대위를 출범시켰다.

선대위원장은 김칠환 전 국회의원이 맡았다. 수석부위원장은 최민호 전 행복청장이, 고문단은 김고성 전 국회의원, 이기봉 전 연기군수, 조선평 전 연기군의회 의장, 유환준 전 세종시의회 의장, 황순덕 전 연기군의회 의장이 각각 선임됐다.

박종준 후보는 이날 "이번 선거는 세종시가 새 미래를 향해 나아가느냐, 분열과 갈등 속에 나아가야 할 길을 잃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구태스러운 야합 정치와 네거티브 선거운동을 거부하고 오로지 세종시 성공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박종준 후보는 24일 세종시 한누리대로에 위치한 선거사무실에서 '우리 아이가 행복한 세종, 젊은 일꾼 박종준이 만듭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413명의 선대위원을 구성, 선대위를 출범시켰다.
특히 "새누리당을 일으키고 대한민국을 새롭게 만든다는 마음으로 잃어버린 4년을 되찾아 반드시 승리하자"고 강조하면서 "세종시의 암울한 구름을 걷어내고, 지쳐있고 마음이 찌들어있는 시민들에게 밝고 희망찬 미래를 드릴 수 있도록 힘을 보태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칠환 선대위원장은 "세종시의 여러 현안 사업들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서는 중앙정부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힘 있는 여당 후보가 당선되어야 한다"며 "전국에서 가장 젊은 도시인 세종시에는 박종준 후보가 제일 필요한 인물"이라고 강조했다.

그간 경선에서 치열한 레이스를 벌였던 김동주·조관식·허철회 예비후보도 참석해 박 후보를 지지를 당부했다. 선대위 대변인을 맡은 허철회 예비후보는 "세종시에 대한 비전과 능력 뿐 아니라 훌륭한 인품을 지니고 있는 박 후보가 국회의원의 적임자"라고 말했다.

 박종준 후보 선대위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경대 시의원, 허철회 예비후보, 최민호 전 행복청장, 조관식 예비후보, 박종준 후보, 김칠환 선대위원장, 유환준 전 세종시의회 의장, 장승업 부의장, 조선평 전 연기군의회 의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가장 젊은 도시라며 2016-03-28 11:12:01
세종시가 평균연령이 전국에서 가장 젊은 도시라면서.. 새누리 지지층 사진들 보면 보좌진들로 보이는 몇 외엔 눈을 씻고 봐도 젊은 층이 보이지 않는데.. 젊은 층들을 대변할 수 있다거나 젊은 층들에게 지지받고 있다고는 절대로 보기 어렵다.

ㅎㅎㅎ 2016-03-24 18:41:03
이해찬측근들도 많이 보이네..
정치란 도의가 없구만...
철새들이라 잘 날라 다니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