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구성모 후보 공천 확정
국민의당 구성모 후보 공천 확정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6.03.2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 후보, "세종시민위한 정책으로 기득권 정당 심판하겠다"

   구성모 국민의당 후보
국민의당은 세종시 국회의원 후보로 구성모 예비후보를 21일 확정했다.

구 예비후보는 지난 19일과 20일에 걸친 세종시 여론조사에서 고진광 예비후보를 누르고 세종시 국민의당 공천자로 결정됐다.

그는 “도농복합도시인 세종시에서 사회갈등을 최소화 하고 사회통합적인 관점에서 이제 구체적으로 응답하고 행동으로 보여드리겠다” 며 “세종시민을 위한 생활 공감 정책과 국가 활력 정책으로 세종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원도심과 신도심의 사회통합 뿐 아니라 교육, 문화, 복지, 환경 등 세종시 민을 위한 정치를 펼치겠다”고 말하면서 “세종시를 버리고 기득권 지키기에 바빴던 새누리당과 더불어민주당을 세종시민들의 이름으로 국민의당이 심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구성모 후보는 청와대 행정관,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전문위원, 한남대 조교 노조 초대 지부장을 거쳐 현재는 기초과학연구원 선임행정원, 한국 커뮤니케이션 학회 이사 등을 맡고 있다.

다음은 구성모 후보가 공천 확정 후 시민께 드리는 말씀 전문이다.

세종과 함께 뛰는 세종청년 구성모가 감사드립니다.
세종특별자치시민 여러분. 그리고 새로운 변화를 꿈꾸는 국민의당 당원 동지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 저는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와 사랑으로 국민의당 세종특별자치시 국회의원 후보로 확정되었습니다.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그간 보여주신 여러분의 성원에 대해 총선승리와 신선한 정치로 응답하겠습니다.

험하고 험한 경선레이스에서 같이 경쟁한 고진광 후보와 저에게 주신 사랑은 절대 잊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무소속후보에서 국민의당 입당이라는 어려운 결정을 하고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하신 모습을 보며 고진광 후보께 열정과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특히 짧은 기간 발기인 대회와 창당대회를 차질 없이 준비하고 당을 발족해주신 당원동지 여러분과 당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저는 세종시에 거주하시는 유권자께서 휴대폰 여론조사를 통해 직접 뽑아주신 여러분의 후보입니다. 이제 그동안 세종시를 버리고 기득권 지키기에 바빴던 새누리당과 더불어민주당을 세종시민들의 이름으로 국민의당이 심판하겠습니다.

우리도시는 도농복합도시입니다. 그리고 급속하게 발전하다보니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있으며, 많은 이슈들로 갈등이 심화 되어 있습니다. 구성모 후보는 사회갈등을 최소화 하고 사회통합적인 관점에서 이제 구체적으로 응답하고 행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저의 약속은 세종시민을 위한 생활 공감 정책과 국가 활력 정책으로 세종 시민께 선보이겠습니다. 원도심과 신도심의 사회통합 뿐 아니라 교육, 문화(과학), 복지(노인 및 육아), 환경 등 세종시 발전을 위해 세종과 함께 뛰겠습니다.

저는 감히 국회의원 당선 후의 저의 모습을 그려봅니다. 제가 있는 곳은 편안한 안락의자가 아니라 세종시민의 삶과 땀이 베인 현장일 것입니다. 제가 만나는 사람은 힘 있고 높은 사람이 아니라 저와 같은 평범한 직장인, 가장, 그리고 어르신과 청년일 것입니다.

저는 감히 여러분들과 함께 변화하는 세종시의 모습을 그려봅니다. 살기 좋은 세종시, 희망의 세종시, 행복이 넘치는 세종시를 그려봅니다.


국민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신선한 정치로 응답하겠습니다. 당의 변화와 요청에 총선 승리로 응답하겠습니다. 시장과 마트에서, 그리고 길거리에서 마주했던 세종시민 여러분의 한숨에 구호가 아닌 정책과 실천으로 응답하겠습니다.

구성모를 끝까지 지켜봐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세종시 국회의원 국민의당 후보 구성모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