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식 카페 느낌 레스토랑, 맛있어요"
"유럽식 카페 느낌 레스토랑, 맛있어요"
  • 박경자 기자
  • 승인 2015.12.29 12:29
  • 댓글 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각기행]어른 아이 모두 인기...아름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뜨레'

   유럽식 까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뜨레(Tre)'는 스파게티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가 많다.
   채끝살 스테이크는 씹는 식감이 살아있고 속은 무척 부드러워 절묘한 조합을 이룬다.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향이 짙은 후추와 소금으로 숙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말연시 모임이 많아질 때다. 가족들과의 오붓한 식사, 동료들과의 저녁, 엄마들끼리의 소소한 모임까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에서 한 번 쯤 분위기를 내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유럽식 까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뜨레(Tre)'. 스파게티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가 많은 집이다.

'뜨레'는 이탈리아어로 '세 가지'를 뜻한다. '최상의 맛'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정직한 가격' 세 가지를 통해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주인의 약속이 담긴 이름이다.

세종시 아름동 과학예술영재학교 길따라 언덕에 자리한 이곳은 단독주택 부지 인근에 있어 쾌적함을 자랑한다. 전망 좋은 경양식 집으로 이미 알음알음 소문도 났다. 복잡한 도심 속에서 잠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주문 후에는 식전빵과 피클이 제공된다. 피자와 샐러드 등은 푸짐한 재료와 함께 시각적으로도 먹음직스런 풍미를 자랑한다. 토마토해산물 스파게티와 크림 스파게티는 여러가지 신선한 재료들과 함께 토마토소스 본연의 맛과 크림 소스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있다. 예쁘게 장식되어 나오는 음식은 하나의 작품 같다는 생각을 들게 해 시각적으로도 배부르게 만들어 준다. 떠먹는 해산물 피자는 재료가 그대로 살아있고 짜지 않아 아이들이 좋아할 만 하다.

채끝살 스테이크는 특히 일품이다. 씹는 식감이 살아있고 속은 무척 부드러워 절묘한 조합을 이룬다.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향이 짙은 후추와 소금으로 숙성한 것이 특징이다. 간이 잘 배어 있어 소스 없이 먹기에도 충분하다.

   샐러드와 스파게티는 푸짐한 재료와 함께 먹음직스런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소스, 브레드, 드레싱 등은 식당에서 직접 만들어 항상 신선함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맛깔스런 양식과 어울리는 모던한 분위기의 건물은 지친 심신을 잠시 '힐링' 하기에도 충분하다. 내부는 브라운톤 테이블과 의자로 인테리어 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일반적인 레스토랑과는 달리 좌식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아이들을 둔 부모들이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다. 외부에는 테라스와 그늘막도 있어 따뜻한 날 바람 쐬며 분위기를 내기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적당한 수준. 스테이크를 제외한 모든 메뉴의 가격이 11000원대부터 마련되어 있다. 꼭 식사가 아니더라도 커피 한 잔이 생각날 때 들러도 좋을 듯 싶다.

◇주소 : 세종시 달빛1로 284 (지번 아름동 산70)
◇영업시간 : 오전 11시~ 밤 10시
◇좌석수 : 100여석
◇예약문의 : 044-865-0722

   '뜨레'는 이탈리아어로 '세 가지'를 뜻한다. '최상의 맛'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정직한 가격' 세 가지를 통해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주인의 약속이 담긴 이름이다.
   유럽식 까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뜨레(Tre)'는 맛깔스런 음식과 함께 전망도 즐길 수 있다.
   내부는 브라운톤 테이블과 의자로 인테리어 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뜨레는 아름동 과학예술영재학교 길따라 언덕 건물에 자리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정숙 2016-05-26 22:44:26
분위기 맛 가격 모두만족

세종메아리 2016-02-20 19:19:46
활발한 맛집기행으로 좋은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연정 2016-02-19 17:11:08
원장님 잘계시죠?
맛집 기행 잘보고 있습니다.
시간 내주세요~~~~

구동원 2016-02-05 09:37:11
설 연휴가 다가왔습니다.
외식하기 좋은 곳 소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오.

신애 2016-02-02 16:07:15
맛집소개를 아주 맛깔나게 해주시네여~
명절 즐겁게 보내시고
더욱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