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농협, 천사들과 함께 사랑 나눠요”
“ 세종농협, 천사들과 함께 사랑 나눠요”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5.12.0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관내 전 임직원 매월 1004원 모아 연말 이웃사랑 실천

   『세종농협 사랑의 천사 봉사단』 (이창현 농협세종본부장, 신상철 세종시농협운영협의회 의장)는 세종농협 사랑의 천사기금 300만원을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사진 좌부터, 이창현 농협세종본부장, 안성구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신상철 세종시농협운영협의회 의장)
세종농협 '사랑의 천사봉사단'은 이창현 농협세종본부장과 신상철 세종시농협운영협의회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농협 천사기금 300만원을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세종농협 사랑의 천사봉사단은 세종농협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2년 세종시 출범과 맞추어 발족 하였으며 회원 규모가 300여명에 이른다.

세종농협은 전 임직원이 매월 1구좌 당 1,004원씩 자발적 모금을 통하여 기금을 조성하여, 매년“사랑의 연탄배달”,“도심, 농촌 환경정화 봉사활동”등의 지속적인 소외계층 지원과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이창현 본부장은“ 비록 큰 돈은 아니지만 세종농협 전 임직원이 매월 1,004원씩 적립해 모은 사랑과 정성이 깃든 기금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고, 이번 계기를 통해 소외계층을 한 번 더 생각하는 사랑의 온기가 해피바이러스처럼 세종시 전역으로 퍼져 나갔으면 한다”고 천사봉사단의 설립취지와 천사기금의 의미를 피력하기도 했다.

또, 세종농협의 여성책임자로 구성된 봉사단체“세종농협 아름다운 리더 봉사단”(이하 “세아리봉사단”)의 활동지원을 위해 천사기금 일백만원을 추가로 전달하였다.

세아리봉사단은 최근 소외계층 반찬봉사, 김장김치나누기, 독거노인돌보기 등 여성의 특유의 세심한 배려와 감성을 더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