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스파비스' 입장권, 판매대행합니다
'아산 스파비스' 입장권, 판매대행합니다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5.07.0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는 글]'세종의 소리' 티켓, 최고 싼 가격에 독자들에게 판매

품격있는 인터넷 신문을 지향하는 ‘세종의 소리’가 아산 스파비스 티켓 판매를 대행합니다.

충남 아산시 음봉면 아산 온천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아산 스파비스’는 야외 수영장, 실외 온천 풀, 남·녀 온천탕, 비데 풀 등으로 구성된 종합 워터 파크입니다.

유명한 아산 온천수를 이용한 국내 최초의 워터 파크인 이곳에는 기본 시설 외에 충청지역 최대의 ‘파도 풀’을 보유, 연중무휴로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세종의 소리’는 스파 티켓 서비스와 업무 협약을 맺고 임직원 특별 가격으로 독자들에게 입장권을 인터넷으로 판매합니다.

특약가격은 15,900원(극성수기인 7월 18일-8월 16일에는 5천원 추가)으로 쇼셜 판매가 성수기 32,000원, 비수기 20,000원보다 4,100원에서 11,100원까지 싼 가격입니다. 일반 판매가격 비수기 41,000원, 극성수기 64,000원에 비해서는 훨씬 저렴합니다.

또, 유효 기간에서도 일반 판매와 쇼셜 판매는 해당일, 또는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사용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나 ‘세종의 소리’ 특약으로 구매 시 구매일로부터 1년 간 입니다. 대·소인, 주중, 또는 주말 구분 없이 언제든지 사용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홈 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티켓에 대해서는 일정 금액을 ‘세종의 소리’가 배당받을 수 있어 결과적으로 ‘세종의 소리’를 후원하게 됩니다. 호텔 사우나 한번 가격으로 가족들과 함께 워터 파크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구매 사이트 : http://spavis.kr/?client_code=K5JD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