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세종본부, 윤리경영 결의대회 열어
농협 세종본부, 윤리경영 결의대회 열어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5.02.09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현 본부장, "고객 니즈 창출하는 적극적인 경영"당부

   NH농협 세종본부는 윤리경영실천결의대회를 열고 세종시 NO1 금융기관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NH농협세종본부(본부장 이창현)는 9일 NH농협 세종통합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관내 사무소장, 신규전입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추업추진 및 윤리경영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2015년 사업추진을 위한 결의와 정도경영을 통해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NH농협은행 구현을 다짐하는 ‘윤리경영 실천 결의문’을 채택했다. 또한 회의에 앞서 세종본부 승진자와 신규전입자를 대상으로 임용장교부식도 함께 진행했다.

농협세종본부는 세종의 금융시장을 선도하는 최고의 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새롭게 시작하는 자세로 마음가짐을 갖자며 “세종신도시 지역의 금융을 주도하는 전방위적 사업추진과 높은 도덕성, 투명한 경영으로 건전한 조직문화 확산에도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창현 본부장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만을 권유하는 오래된 방식을 탈피하고 니즈를 창출할 수 있는 진취적인 마케팅을 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고객감동 마케팅 서비스 강화와 민원 제로화에 힘쓰면서 정도경영을 통한 지역주민과 함께 상생하는 세종의 NO.1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