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창조기업 적극 밀어줍니다”
“1인 창조기업 적극 밀어줍니다”
  • 신도성 기자
  • 승인 2014.06.1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빌트세종 준공식 20일 오후 세종시 연동면서 개최

 대한민국 성장동력인 창조경제를 위한 기업인 아이빌트세종 준공식이 20일 오후 3시 세종시 연동면 현장에서 개최된다. 
주식회사 제이비엘(대표이사 이준배)은 아이빌트 세종(iBUILT SEjONG) 준공식 및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개소식 행사를 6월 20일 오후 3시부터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 노송리 429-9번지 현장에서 개최한다.

수년 간의 공사 끝에 이번에 준공되는 아이벨트세종은 신기술 연구 및 신제품 계발과 개인 또는 기업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품화시키는데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아이빌트 세종의 주요 사업 영역은 아이디어 부분(개인 또는 기업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관리, 고객과 수요자간 공동연구개발 가능하도록 함) 시제품 부분(모든 것을 고객이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작업장 구축, 장비 사용, 교육에 대한 예약 시스템 구축), 비즈니스 부분(법률, 기술, 경영 등 애로 및 문제점에 대한 전문가 상담), 고객 부분(기업 및 제품 정보에 대한 홍보와 고객지원센터 운영)이다.

아이벨트 세종은 특히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개소식을 열고 혼자서도 아이디어만 있으면 기업을 운영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1인 창조기업은 개인이 사장이면서 직원인 기업을 의미하는데, 자신이 가진 지식, 경험, 기술 등을 사용하여 보다 창조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윤을 창출한다.

아이벨트세종은 1인 창조기업을 신청할 경우 시제품 제작에 필요한 장비(3D솔루션) 이용료 30% 할인, 회의실, 접견실, 휴게실, 공용작업실, 작업공구 등 무료 제공, 인터넷, 팩스, 프린터를 무료로 제공하며 사업장 주소 제공 및 우편 업무를 대행해준다. 또한 시제품에 대한 판로 개척 및 마케팅, 홍보 등 기업 경영에 관한 코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날 아이벨트세종 준공식에는 유관기관 초청인사 및 기업인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가 문의는 박재문 연구소장(Tel. 010-7278-9438)에게 하면 된다. E-mail. jmpark@thejb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